협업툴, 엔터프라이즈 버전 30 일 무료 체험 이벤트


Posted December 7, 2019 by flowteam

플로우(Flow)는 사용자가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는 프로젝트 중심의 협업 도구 플랫폼입니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30 일 무료 평가판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서울, 플로우(Flow)는 사용자가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는 프로젝트 중심의 협업 도구 플랫폼입니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30 일 무료 평가판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협업툴 도구를 사용하면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회사 또는 팀은 복잡한 비지니스 환경에서 중심적인 위치가 되었으며, 비즈니스는 기술 중심 도구를 사용하여 팀 생산성을 개선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조정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회사에서 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메신저 도구를 통해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므로 업무 관리, 프로젝트 관리 및 일정 공유와 같은 비즈니스 또는 팀 협업 작업을 위한 본격적인 협업 플랫폼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수의 협업 플랫폼은 모든 필수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으며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팀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비즈니스 계정 고객을 위해 무료 체험 30 일 엔터프라이즈 버전을 제공한다고 말했으며, 비즈니스 계정 고객은 아무런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보다 쉽고 강력한 업무 관리 협업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신용/직불 카드를 등록 할 필요없이 이름, 이메일 ID 및 보안 로그인을 위한 원하는 비밀번호와 같은 간단한 세부 사항만 입력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 기간이 지나면 청구 요금제를 월별 및 연간 결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로우(Flow)는 Cloud (Rental) 및 Server Installation (Building) 계획을 포함하는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중소 기업을 위한 플로우 "Enterprise" 계획에는 내부 고객 서버 또는 독립적인 클라우드 공간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현장 서비스와 같이 플로우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사전 컨설턴트 단계에서 전담 컨설턴트가 지정되어 설치 및 운영 단계 전체에 걸쳐 구성됩니다. 상기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저렴한 비용으로 배포 기간이 짧으며 버그 패치가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기능 업데이트, 시스템 연동 기술 지원, 프로젝트 자회사 개설 및 보고 기능 및 보다 유용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nterprise Edition의 경우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상담 및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임대)에는 "게스트" 및 "비즈니스" 계획이 포함되며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사업 계획에서 사용자는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에 초대되고 비즈니스 정보, 자산 및 체계적으로 회사 정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에는 무제한 오픈 프로젝트, 500GB의 스토리지, 500MB 파일을 한 번에 업로드 할 수 있는 용량, 무제한 검색 기간,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열 수 있으며, 전용 도메인 (URL) 및 회사 관리자 기능이 제공됩니다.

"게스트 플랜"(무료)에서 사용자는 협업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초대 할 수 있습니다. 협업 프로젝트에는 프로젝트 제한이 3개까지 이며, 50MB의 스토리지 제한, 파일 업로드 용량은 10MB, 검색 기간은 1 개월로 제한됩니다.

이 회사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툴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2 억 개가 넘는 오픈 프로젝트를 통해 Seco, Pheonix 호텔 및 리조트, 현대 산업, 기아 자동차 등 한국 및 전세계에 위치한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는 100,000 개 이상의 회사가 플로우 협업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mailto:[email protected]) 문의, 플로우 직접 방문, 고객센터(02 3448 6333)로 문의하십시오.

회사 소개 :

Flow.team은 협업 도구 제공 업체입니다. 플로우 협업툴을 통해 사용자는 프로젝트 관련 사람들이 작업과 관련된 커뮤니케이션 및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그룹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전문화 할 수 있습니다.
-- END ---
Share Facebook Twitter
Print Friendly and PDF DisclaimerReport Abuse
Contact Email [email protected]
Issued By Flow
Phone 02 3448 6333
Country Korea, Republic of
Categories Business
Last Updated December 7,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