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글로벌 해커톤 개최, 500만 달러 인큐베이팅 펀드 조성


Posted August 13, 2020 by Megandorsey

AOS는 혁신형 퍼블릭 블록체인으로서, 최근 자사의 강점인 프라이버시 기술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AOS는 전세계에 수십개의 커뮤니티를 조성했고, 사용자 수는 3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커뮤니티와 업계 생태계가 나날이 성장하는 한창의 시기에, AOS재단이 흥미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바로 8월 20일부터 11월 7일까지 AOS해커 마라톤 혁신대회(이하 해커톤)가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는 AOS재단이 주최하고, AOS글로벌 커뮤니티 얼라이언스가 주관하며, AOS 영어 커뮤니티·중국어 커뮤니티·미국 슈퍼파트너·호주 슈퍼파트너 등이 공동 후원합니다.

이번 AOS해커톤의 슬로건 “기술을 선도하고 혁신과 응용을 추구하다”는 우수 퍼블릭체인인 AOS의 전략적 사고를 반영합니다. AOS는 기술에 기반하여 응용을 통해 발전의 날개를 펼칠 것입니다.

대회의 다양한 매력포인트! 다양한 주제, 넉넉한 상금

첫번째, 다양한 주제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
이번 해커톤의 주제는 지정주제와 자유주제까지 포함해 십여 개에 달하며, 개발자들은 자신이 자신 있거나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격엔 제한이 따로 없어 개인, 단체, 회사 등 모든 형태로 참여 가능합니다.

두번째, 트랜디한 주제, 공평한 심사
이번 대회의 주제는 탈중앙화 대출, 탈중앙화 거래소, NFT, 신탁기계(오라클머신) 등 기존의 웹 관련 분야부터 현재 떠오르고 있는 DeFi분야까지 광범위합니다. 대회는 예선과 결선에 걸쳐 진행되며 예선은 전문 기술조직위원회가 심사하고, 결선은 공정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커뮤니티 투표와 조직위 심사를 종합해 평가합니다(커뮤니티 투표30%, 조직위 심사70%).

세번째, 넉넉한 상금, 주제별 수여
이번 대회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건 분명 상금일 텐데요. AOS재단은 총 85만AOS의 상금을 예정해 놓아 우수한 출품작들에 상금을 배분해 수여합니다. 어떤 주제로 참여하든 훌륭한 작품들은 AOS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85만AOS의 상금 이외에도, 재단은 500만 달러 상당의 개발자 인큐베이팅 펀드를 조성하여 이번 대회의 우수한 개발자들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번 해커톤 개최의 취지는 더욱 많은 글로벌 우수 개발인재들을 발굴하여 우수 개발자, 단체 혹은 기업이 블록체인 분야에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블록체인기술 혹은 프라이버시기술 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전세계를 무대로 열리는 이번 AOS해커톤은 여러 우수한 개발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퍼블릭체인의 영향력을 높일 것입니다. 아울러 대회의 성과들은 AOS체인의 생태계를 크게 발전시켜 AOS의 발전까지 이끌 것입니다.
-- END ---
Share Facebook Twitter
Print Friendly and PDF DisclaimerReport Abuse
Contact Email [email protected]
Issued By Megan dorsey
Country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of
Categories Blockchain
Last Updated August 13,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