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ookr우리는 스포츠 경기에 대한 라이브 스코어, 예측 분석을 위한 만든 전문 정보 플랫폼이다.


Posted February 10, 2021 by goalookr

우리는 스포츠 경기에 대한 라이브 스코어, 예측 분석을 위한 만든 전문 정보 플랫폼이다.우리는 스포츠 경기에 대한 라이브 스코어, 예측 분석을 위한 만든 전문 정보 플랫폼이다.우리는 스포츠 경기에 대한 라이브 스코어, 예측 분석을 위한 만든 전문 정보 플랫폼이다.

 
--경기시간:2021.02.12 (금) 02:30

#울버햄튼 #FC미트윌란 #FA컵 #스포츠 #해외축구 #경기분석 #축구



[울버햄튼]

울버햄튼은 현재 리그 23경기 7승6무10패, 승점 27점으로 14위를 달리고 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2승2무1패를 기록했다. 그들이 최근 홈에서 아스널전과 레스터시티전 1승1무를 거뒀어 컨디션이 좋다. 최근 사우샘프턴과의 홈경기에서 2승3무를 기록했어 심리적인 우세를 있다. 최근 7홈경기에서 1무득점을 기록하고 공격력이 강하지 않지만 좀 안정적이다. 그러나 주요 득점원 라울 히메네스가 부상 때문에 계속 결장하다.



[사우샘프턴]

사우샘프턴은 현재 리그 22경기 8승5무9패, 승점 29점으로 12위를 달리고 있다. 그들은 최근 5경기에서 1승4패를 기록했다. 그들이 올 시즌 29골인을 기록하며 경가당 1.32골인을 기록했다. 대니 잉스가 총 7골을 넣었어 팀 주요 득점원이다. 그러나 최근 4연패를 기록하며 원정경기 3연패를 기록했어 컨디션이 떨어졌다. 최근 4경기에서 16실점을 기록했어 수비라인이 나쁘다. 최근 5원정경기 무승을 기록했어 원정경기력이 떨어졌다.



[골오오 예측]



양팀 이전 경기에서 울버햄튼이 5승3무2패를 기록했어 좀 심리적인 우세를 있다. 게다가 사우샘프턴이 이전 맨체스터와의 경기에서 0-9로 패했어 컨디션이 나쁘다. 이번 경기에서 울버햄튼을 지지할 것 좋다.



울버햄튼 VS 사우샘프턴

1X2 선택: 울버햄튼 승

언오버 선택: 없음
-- END ---
Share Facebook Twitter
Print Friendly and PDF DisclaimerReport Abuse
Contact Email [email protected]
Issued By goalookr
Country Korea, Republic of
Categories Games , Health , Hobbies
Tags football , soccer , sport
Last Updated February 10,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