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액 결제를위한 고객 중심 솔루션 !!!


Posted May 11, 2021 by DigitalServices

소액 결제란 무엇입니까? 소액 결제는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서비스 또는 웹 기반 콘텐츠와 같은 일부 온라인 시설에 대한 대가로 1 센트 미만의 작은 금액을 포함하는 소액 전자 상거래입니다.

 
소액 지불은 로열티, 소규모 프리랜서 작업, 팁, 클릭당 지불 광고, 소규모 프리랜서 작업 및 통화 거래의 즉각적인 온라인 배포를 더 잘 촉진하는 방법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디지털 세계에 더 많이 노출되었습니다. 소유자가 일부 응용 프로그램 또는 곡을 사용하기 위해 일정 금액을 지불하도록 요청할 때. 전자 상거래 사업에서는 소액 결제라고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t는 일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최소 금액입니다. 그들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운영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소액 결제는 인터넷 콘텐츠 결제 (예 : 음악을 들으려면 지불), 게임, 보안 및 사기 탐지, 소액 금융 등과 같은 여러 사용 사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 결제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가는대로 지불:

인터넷 사용자는 구매가 허용되며 동일한 비용이 빠르게 청구됩니다. 신용 카드는 사용자가 기사 또는 기타 상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구매하려는 즉시 사용자로부터 금액을 청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사용자가 원할 때만 구매하고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선불 :

선불 소액 결제 정책에서 고객 / 사용자는 콘텐츠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거나 액세스하기 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모델은 결제 방법과 함께 몇 가지 지침이 제공되는 신문, 온라인 게임 및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됩니다. 이 소액 결제 방법을 사용하는 단점은 고객이 물건을 받기 전에 결제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후불 :

선불 소액결제정책, 고객 / 사용자는 콘텐츠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거나 액세스하기 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모델은 결제 방법과 함께 몇 가지 지침이 제공되는 신문, 온라인 게임 및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됩니다. 이 소액 결제 방법을 사용하는 단점은 고객이 물건을 받기 전에 결제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82payfor는 온라인 자금 이체를 통해 당사자 간의 지불을 허용하는 소액 결제 정책을 촉진하는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모든 결제 솔루션을위한 단일 제공 업체입니다. 소액 결제에 문제가있는 경우 82payfor는 문제가 있습니다. 소액 결제는이 디지털 세상에서 지속 가능한 수입원입니다. 소액 결제 시스템은 현대화 시대와 디지털 세계에서 큰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결제 수단의 최신 트렌드입니다. 82payfor는 소액 결제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24 시간 친절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82payfor는 당신이 생각하는 스트레스없는 소액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http://82payfor.com/

82payfor.com
전화: 010-9575-9157

이메일: [email protected]
-- END ---
Share Facebook Twitter
Print Friendly and PDF DisclaimerReport Abuse
Contact Email [email protected]
Issued By 82payfor
Phone 010-9575-9157
Business Address 부산 해운대구 좌동 1352-1 대한민국
Country Korea, Republic of
Categories Business
Last Updated May 11, 2021